아반테XD언더코팅,대전언더코팅,태령자동차,042-252-8648
.
아반테XD언더코팅
더이상의 부식방지를 위하여..!..
주행중 심한 소음유입으로인한 차내환경악화..~..
전화통화 불가..
뜻있는 차량이기때문에
좀더 오래도록 운행해야할 사연이있는 차량입니다..
싼타페dm언더코팅,녹방지언더코팅,머플러코팅,녹방지하부코팅,
소음방지언더코팅,산타페DM하부코팅,싼타페DM하체부식방지코팅,
대전언더코팅,청주언더코팅,방음방청추천업소,싼타페DM언더코팅추천업소,
자동차언더코팅추천,대전언더코팅잘하는집,충북언더코팅,캘리퍼도색,수성언더코팅제,
신형싼타페언더코팅,신형싼타페휀다방음,K5언더바디코팅,쏘렌토R언더코팅,청원언더코팅,K5휀다방진,
K5방청(녹방지),K5언더코팅,YF소나타언더코팅,사공이언더코팅,뉴싼타페언더코팅,
충주언더코팅,강원언더코팅,자동차하체코팅,대전하체코팅잘하는집,K5하체방음추천,염화칼슘부식방지코팅,
대전언더코팅시공가격,원주언덬호팅,충북언더코팅,대전언더코팅문의,신차언더코팅,대전방음방청,
휀다방음방청,방음패드,에어리스장비,언더코팅장비판매,언더코팅제판매대전하체방음질문,
대전하체방음잘하는집,대전하체언더코팅잘하는집,언더코팅용제판매,언더코팅잘하는방법,언더코팅용제판매,
대전자동차언더코팅잘하는집,대전I40언더코팅,I40하체코팅,대전하부코팅,자동차방음,
소음방지언더코팅,HG그랜저언더코팅,자동차부식방지,자동차주행소음방지,자동차하체부식방지,
하체방음처리,자동차하체녹방지,자동차언더코팅,그랜저언더코팅,새차코팅잘하는집,i40saloon언더코팅,
i30언더코팅,코팅,고급언더코팅,수성코팅,대전언더코팅추천,고급방음패드,차음재,
대전수성언더코팅잘하는집,대전하부코팅,대전I40녹방지하부코팅,자동차고품질언더코팅,
쏘렌토하부코팅,독일언더코팅제,대전자동차하체방음,하체언더코팅,휀다방음방청,휀다소음방지,
휀다부식방지,쏘렌토언더코팅,산타dm언더코팅,하부코팅,카울방음방청,엔진격벽방음,휀다방음,하체방음방청,
소음기녹방지,i40언더코팅,i40살룬언더코팅,스포티지언더코팅,유성언더코팅,옥천언더코팅,
영동언더코팅,구미언더코팅,보은언더코팅,천안언더코팅,세종시언더코팅,대전구언더코팅,대전언더코팅,
자동차방음방청,고품질방음패드,신슈레이드,그랜저HG언더코팅,스포티지알하부코팅,조치원언더코팅,
그랜저HG하체방음방청,모닝언더코팅,모닝하부코팅,살룬언더코팅,
스포티지R언더코팅,청주시언더코팅,충남언더코팅,뉴스포티지R언더코팅
진정한 언더코팅 전문점에서는
일반 타르찌꺼기로 만들어진 무뉘만 "언더코팅"용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스프레이 캔'타입의 1/3의 가스가 주입된 용제를 취급하거나 적용하지도 않습니다.
색깔만 검정,혹은 회색의 원유 정제후 하위레벨의 타르계열의 값싼용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작업후 수시간 이내에..
또는 최대 일주일정도면 녹방지(방청)기능은 기본이며
주행중 차체 미세떨림을 잡아주는 고기능성 방진기능을 포인트로하는
용제들을 사용하고 추천합니다..
용량이 중요한게 아니죠..
중량이 중요하고 내구력과 흡착성,부착성이 인증된 제품들을 추천하는것 입니다.
이들 용제들의 원가는 허접한 용제들 구입가의 6배이상 차이가 있습니다.
부자재역시 인증된 자재(방진패드,불연성차음재,방음지)등 추가적인 재료가 적용됩니다.
세월이 지나면
혹은 기타 이유로 센터등에 입고되어 차량을 업(up)해보시면 알게됩니다.
손끝이나 드라이버끝부분등으로 언더코팅작업부위를 눌러보거나 긁어보세요..
좋은 약제는
촉촉한 느낌으로 어쩌면 말랑말랑(?)한 쿠션있는 느낌으로
차체(철판)부에 완전고착된 상태를 수년동안 상태를 유지하여 그 기능을 수행할것입니다.
차체의 미세한 진동을 잡아주는 역할과
부식방지(방청)역할을 묵묵히 수행함을 확인하실 수 있을것입니다.
작업문의 042-252-8648 011-9800-8811
주소검색 대전 중구 대사동 84-23
자동차특화거리 보문산5가에서 한밭운동장(인동,옥천방향으로)120m
시중에..
많은 언더코팅제가 있지만
각 업소에서는 자기만의 노하우와 스킬로써 작업합니다.
용제의 선택과 적용이나 차음재,흡음재등 사용하는 자재또한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무엇이 정석이냐는 없습니다.
작업자의 경험과 프라이드,스킬에 의해서 작업후 퀄리티는 높아집니다
아반테XD언더코팅,
비교적 부식상태는 양호한 차량이었습니다..
출고6년차 언더코팅입니다..
앞휀다는..
방진,차음작업후 언더코팅 작업입니다..
차주님께서 작업공정 일일히 지켜보셨기에 충분한 설명은 없어도 이해하실겁니다.
앞휀다로부터 유입되는 엔진음이나 타이어음등 주행음이 훨씬 줄어들었을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작업공정은 그림엔 올리지않습니다..)
머플러는..
볼트넛트의 심한 부식으로 탈착하는데 문제있습니다.
따라서 ..
그대로 작업하는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