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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1. 25. 10:49측후면썬팅(승용)

일요일(11.21)이었는데 ..

약속시간..

훨씬 전에 나오셨었습니다..

 

기존썬팅입니다..

등록할때부터 선물용 썬팅..

작업환경등 전체적으로 맘에들지 않더니 ..

결국은..

차주님 마음고생(?)많이하신것 같아서 더욱 세심하게 전체 오더된 작업에 임했습니다. 

 

 

뒷유리창..

점박이(도트매트릭..)부분이 들떠있네요..

작업초기에..

고착되지않은 필름은 나중에는 절대로 붙거나 원상복됮않습니다..

 

 

 

 

조수석입니다..

필름이 너무 많이 밑으로 내려갔습니다..

잘못된 작업입니다.

 

 

 

 

 

 

 

쪽유리창..

이물질 많습니다..

무늬만 메이커필름에..

온갖 생색내면서 썬팅해왔는데..

결국은 허접한 기능없는 필름지였군요..."...

거기에 시공상태도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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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필름전부 제거하고..

미국 다이야몬드사 필름 V1(15%)로 재시공합니다..

같은 농도로 하더라도 짙게보여지는 편이며 시공후 순블랙타입의 필름입니다.

밝은계열 자동차에 어울리는 필름입니다.. 

 

준비합니다.

 

 

 

 

 

 

무려 40분이나 걸렸습니다..

딱..

달라붙은 기존필름..

레벨이 떨어지는 점착제로 구성된 저가형필름 이라서 ..

뒷유리창으로부터 제거할때 ..

열선이 부부적으로 묻어나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열선한장으로 시공합니다..

그림과 같이 평면의 필름을 뒷유리창에 꼭 맞게 미리 작업합니다..

자체의 곡'에 잘맞게..

힛건으로(필름별 온도차이가 있으며..)열적용하여 수축 성형합니다.

 

 

 

그리고..

안으로 들어가서 단박에 붙입니다..

물론,이물질 유입등 작업상 필요한 조치와 기술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뒷유리창 완료된 상태입니다..

 

 

 

 

께끗하게..

최소한 눈으로 보일정도의 이물질은 없어야 합니다.

현미경으로 살펴본다면 몰라도..ㅎ.

 

다만, 이와같이 기존필름을 제거하고

재시공하는 경우는 100% 완벽은 장담은 못합니다..

최선을 다해서 작업할 뿐입니다. 

 

 

 

 

 

 

 

운전석 1열창입니다..

100%수작업 쉐이빙법으로 작업합니다..

유리창 상단과 100% 일치합니다..(단0,1mm의 단차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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