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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7. 5. 13:37언더코팅&방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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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센트언더코팅 입니다..

휀다다방음방청을 포함한 프리미엄급 언더바디코팅 입니다..

 

 

 

 

 

털착한 머플러는

내열성 부식방지제 도포합니다..

 

 

 

 

 

 

 

 

 

 

 

 

이차량은 수성언더용제를 적용했습니다.

그림의 푸른빛부분은 1차도포작업후 다시한번 보강도포하였습니다.

건조과정인데요..

카메라를 보면 살짝 긴장(?)하네요..

나중에 건조되면 주위색갈과 동일해집니다.. 

 

 

 

 

 

 

그림에서..

자세히 살펴보면 정말 대단한 용제이며 정말 세심환 작업이 이뤄졌다고 생각안드시나요?..

듬뿍칠한다고 좋은거 아니라는거 아시죠?..

제대로된 용제로 틈새틈새 강력한 분사력으로 충분하게 용제가 투입되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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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한 언더코팅 전문점에서는

일반 타르찌꺼기로 만들어진 무뉘만 "언더코팅"용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스프레이 캔'타입의 1/3의 가스가 주입된 용제를 취급하거나 적용하지도 않습니다.

색깔만 검정,혹은 회색의 원유정제후 하위레벨의 타르계열의 용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작업후 수시간 이내에..

또는 최대 일주일정도면 녹방지(방청)기능은 기본이며

주행중 차체 미세떨림을 잡아주는 고기능성 방진기능을 포인트로하는 용제들을 사용하고 추천합니다..

용량이 중요한게 아니죠..

중량이 중요하고 내구력흡착성,부착성이 인증된 제품들을 추천하는것 입니다. 

이들 용제들의 원가는 허접한 용제들 구입가의 6배이상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부자재로는

인증된 방진패드,불연성차음재,방음지등 추가적인 재료가 투입됩니다. 

 

세월이 지나면

혹은 기타 이유로 세타에 입고되었을때 차량 업(up)해보시면 알게됩니다.

손끝이나 드라이버끝부분등으로 언더코팅작업부위를 눌러보거나 긁어보세요..

 

좋은 약제는

촉촉한 느낌으로..

어쩌면 말랑말랑(?)한 쿠션있는 느낌으로

차체(철판)부에 완전고착된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시중에..

많은 언더코팅제가 있지만

각 업소에서는 자기만의 노하우와 스킬로써 작업합니다.

용제의 선택과 적용이나 차음재,흡음재등 사용하는 자재또한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무엇이 정석이냐는 없습니다.

작업자의 경험과 프라이드,스킬에 의해서 작업후 퀄리티는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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