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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10. 13. 17:15측후면썬팅(승용)

재료의 불량"이라고 말하는게 맞을겁니다.

필름의 하자

저급필름이 아니더라도

메이커"라는 허울을쓰고 유통되었던 제품중 하나였습니다.

 

 

 

10년전에도

5~6년전에도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제 시공데이터가 부족한 제품들중에서

종종 발생합니다.

싼게 비지떡"이고

피하지못할 사정이나 이유가 분명하게 존재할것입니다.

눈앞의 계산기"만 바라본다?.

너무 집중한다"?.

큰 숲"을 볼 수 없는것처럼 놓치는부분이 있을것입니다.

 

 

 

 

필름을 제거하기위하여

고온의 찜"기를 응용,동원하고

130도 스티머를 적용하고 갖가지 노하우를 동원합니다.

 

 

 

 

 

곧 제거될것으로 보여집니다.

물론,

열선은 손상없이

일부분도 끊어짐없이 제거될 조짐(?)이 보여집니다.

(다행이죠..)

좀더 시일이 경과되어서

류리창면과 필름면이 변형,고착되었다면

유리창 교체해야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며 시간이 낭비될것입니다.)

 

 

 

 

 

 

 

 

 

 

 

옵티멈썬팅입니다.

시공부분을 포함하여 보증기간10년입니다.

 

 

 

 

 

 

 

 

 

 

썬팅시공?..

다 같은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차종별로 세심한 공정이 필요합니다.

HG차량은

뒷유리창 상단부분입니다.

도트매트릭스(점박이..)부분을 완벽하게 부착되어야합니다.

 

 

 

 

 

공정 하나하나 모두 중요합니다.

이들은

세월이 흐르면 알게될것입니다.

 

 

 

다음은

측면창입니다.

시공상태와 변색된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거합니다.

 

 

 

 

 

 

 

 

 

 

 

 

 

 

 

 

 

 

 

 

 

언제나

초정밀 쉐이빙컷

손재단으로만 가능한 작업결과물입니다.

 

 

 

 

 

 

 

 

 

 

 

차주님의 요청으로

특별하게

뒷좌석의 농도를 신경썼습니다.

뒷유리창은 농도05% 시공했습니다.

측면창은

1열,2열은 농도13% 시공하고

2열창은 추가로 농도30%를 덧붙였습니다.

(측면창 외부반사율에 차이를 줄이는 효과를 위하여~~)

불편하고

이중적인 작업공정이지만

어려운부분이 아니니 그렇게했습니다.

 

 

 

 

 

 

다시한번 살펴볼까요?..

도트매트릭스 완벽합니다.

전체적으로도 티끌없이 본드잔여물없이 완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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