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방벙이라면 추천하셔야죠...

2010. 11. 5. 14:21썬팅'바로알기

운전석1열창..

초정밀 쉐이빙작업 입니다..

필름끝부분과 유리창 끝부분 단차없이 일치합니다..

단1mm의 갭(단차)도없습니다.

정확한 작업이라면 고의가 아니라면 떨어지거나 벗어지는일 없습니다..

떨어진다면 시공상 작업미숙이며 불량이죠.

 

 

 

 

 

유리창 하강시..

외관이 수려할뿐아니라 동승자에게도 자랑할만한 모습입니다.

가지런하게 컷팅된 라인은..

출고할때의 유리창처럼 착각할정도로 느낌입니다..

덩달아 기분도 좋아집니다..

 

 

 

 

 

어떤이는...

쉐이빙형태의 수작업방식이..

시공후 시간이 경과되면 필름이 떨어진다고 이야기하거나

좋은방법이 아니라서 추천하지도 않고 그렇게 작업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한마디로 웃기는 이야기 입니다.

기술력이 없기때문입니다..

몇해전부터는

우리나라에서도 보급화되어가고 있고 미국,호주등지에서도 100%활용되는 작업형태입니다.

국내뿐만아니라 ..

미국 틴터오프대회에서는 반드시 쉐이빙및 한장수축등 기술부분에 필수항목입니다..  

 

 

 

 

 

 

2열창 입니다..

국내 많은분들께서 이와같은 작업을 하고있습니다..

컴퓨터컷팅이나 패턴에의한 이미 컷팅된 필름을 가지고 이런 작업은 불가능합니다..

100% 손재단합니다..

100% 수작업 컷팅합니다..

유리창에 필름을 고정하는 과정에서 순간에 이뤄지는 작업형태입니다..

 

 

 

좋은 방법이나..

멋진 썬팅작업형태를 펌하해서는 아니됩니다..

그러기에 앞서서 ..

열심히 연습을 해야죠..

 

아마도 ..

그런말 하신분은..

여러차례 시도는 해봤을테니 그런말을 하는거겠죠?..

컷팅칼의 각도가 잘못되었을 가능성 많습니다..

미성숙된 작업을 경험하면서 그 원인을 찾아보면서 주야로 노력한다면..

어느새 멋진 쉐이빙컷팅이라는 보배(?)를 확인할겁니다..

 

숱한나날을 투자해서

수백번 수천번 반복하다보면 터득하실겁니다..

 

이제부터는 그런 " 엉뚱한 말 하시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