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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8. 28. 14:50추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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싼타페DM언더코팅,

휀다방음,방진,창음,방청작업을 비롯한 프리미업급 작업입니다.

경기 파주에서 일요일(아침)에 일찍 출발하셨습니다.

왕복 약 500km의 장거리 이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트렁크하단에 스페이타이어탈착,

그리고 머플러는 기본으로 탈착하고 이어서 방열판까지 탈착하고 작업시작합니다. 

하부부식(방청)방지기능은 물론이고

타이어음등 주행을 차단함으로써 쾌적한 운행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노면과의 타이어마찰음등

주행소음의 차내유입을 방어하기 위하여

휀다철판부에 별도의 차음재,흡음재를 부착하는 작업을 실행합니다.  

운행중 차체철판의 미세떨림까지 잡아주는 기능성 고급(수입)언더코팅용제 적용하였습니다. 

 

 

 

 

 

 

 

 

휀다의 하단 끝부분은

오염수,염화칼슘등의 제설제나 염분수의 침투를 방어하기위하여

꼼꼼한 작업자의 손길이 필요하며 확실한 스프레이 작업건의 핸들링이 필요합니다.

 

 

 

 

 

 

 

조향장치의 일부부품은

용접부위등에 녹방생이 빨리 진행되는곳이므로

덤으로 녹방지 언더코팅제를 도포하여 미연에 방지하여 사랑스런(?)애마를 오랫동안 새것처럼 유지하게 합니다..

 

 

 

 

 

 

 

 

 

 

 

 

 

 

 

 

 

 

 

 

 

 

 

 

 

 

 

 

 

 

 

 

 

 

 

 

 

 

 

 

 

 

 

 

 

 

 

 

 

 

 

 

 

 

 

 

 

 

 

 

 

 

 

 

 

 

 

 

 

 

 

 

그림으로도

도포된 용제의 질이나 작업퀄리티는 갈끔하지않나요?..

양보다 질..

질보다 양..

어떤게 더 잘된 작업일까요?..

 

덕지덕지 ..

막무가내로 흩뿌려지는 ..

저가형 언더코팅작업과 비교를 거부합니다..

 

 

 

 

 

 

 

 

 

 

 

 

 

 

 

 

 

 

 

 

 

 

 

 

 

 

 

 

 

 

 

 

 

 

 

 

 

 

 

 

 

 

 

 

 

 

 

 

 

 

 

 

 

 

 

 

 

 

 

 

 

 

 

 

 

 

 

 

 

 

 

 

 

 

 

 

 

 

철판부의 이음새..

여기는 후범버의 하단입니다..

차대의 끝부분인데요

이음부와 그 틈새등에는 강력하게 최대한 용제투입해서 벌겋게 녹발생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이제..

용제도포와 언더바디코팅작업은 거의 마무리단계 입니다..

머플러 상단 방열판을 조립합니다.

 

 

 

 

 

 

부식방지(내영성)

머플러코팅제로 완전무장한 머플러를 조립할단계입니다.. 

 

 

 

 

 

 

 

 

 

 

 

 

 

 

 

 

 

 

원위치 부착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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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한 언더코팅 전문점에서는

일반 타르찌꺼기로 만들어진 무뉘만 "언더코팅"용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스프레이 캔'타입의 1/3의 가스가 주입된 용제를 취급하거나 적용하지도 않습니다.

색깔만 검정,혹은 회색의 원유 정제후 하위레벨의 타르계열의 값싼용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작업후 수시간 이내에..

또는 최대 일주일정도면 녹방지(방청)기능은 기본이며

주행중 차체 미세떨림을 잡아주는 고기능성 방진기능을 포인트로하는 용제들을 사용하고 추천합니다..

 

용량이 중요한게 아니죠..

중량이 중요하고 내구력흡착성,부착성이 인증된 제품들을 추천하는것 입니다. 

이들 용제들의 원가는 허접한 용제들 구입가의 6배이상 차이가 있습니다.

부자재역시 인증된 자재(방진패드,불연성차음재,방음지)등 추가적인 재료가 적용됩니다. 

 

세월이 지나면

혹은 기타 이유로 센터등에 입고되어 차량을 업(up)해보시면 알게됩니다.

손끝이나 드라이버끝부분등으로 언더코팅작업부위를 눌러보거나 긁어보세요..

 

좋은 약제는

촉촉한 느낌으로 어쩌면 말랑말랑(?)한 쿠션있는 느낌으로

차체(철판)부에 완전고착된 상태를 수년동안 상태를 유지하여 그 기능을 수행할것입니다. 

차체의 미세한 진동을 잡아주는 역할과 부식방지(방청)역할을 묵묵히 수행함을 확인하실 수 있을것입니다.

 

 

작업문의 042-252-8648          011-9800-8811

주소검색 대전 중구 대사동 84-23 자동차특화거리 보문산5가에서 한밭운동장(인동,옥천방향으로)120m

 

 

시중에..

많은 언더코팅제가 있지만

각 업소에서는 자기만의 노하우와 스킬로써 작업합니다.

용제의 선택과 적용이나 차음재,흡음재등 사용하는 자재또한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무엇이 정석이냐는 없습니다.

작업자의 경험과 프라이드,스킬에 의해서 작업후 퀄리티는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