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16. 16:54ㆍ언더코팅&방음
K7언더바디코팅 입니다.
대전K7언더코팅 잘하는집 태령자동차 입니다.
하부코팅은
1.무엇보다도 작업자의 도포하는 장비의 핸들링과 마음에서 퀄리티에 영향을 줍니다..
2.언더코팅용제만을 순수하게 품어올려 철판부에 강하게 흡착시킬 수 있는 전용장비(에어리스)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3.업소에 따라서 언더용기에 에어건을 쑤셔넣고 작업하는데요 불필요한 공기+용제가 함께 도포되니 좋을리 없죠.(박리현상 초래)
4.언더코팅용제라 하더라도 다 같은 용제가 아닙니다(용제값이 통상적으로 7~8배차이가 있습니다.)
5.기왕에 딱 한번만 작업하는건데요 녹방지코팅기능은물론이고 방진기능이 포함된 국제적으로 인증된 용제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6.멋지게 포장된 허울좋은 용제들이 많더군요(차량 내부에사용하는걸 외부에 추천하고 하부에 적합치않은 용제를 전용용제라하고.)
7.하부코팅의 초기비용은 아까울지모르지만 3년이상 7~8년또는 10년쯤 타실계획있는 차주님들께는 강력추천합니다.
8.언더코팅작업은 대개는 예전에 경험있으신분들께서 새차출고하면서 또다시 필수적으로 작업하시는경우가 많습니다.
작업전입니다.
순정상태의 K7하부모습을 차례로 살펴보겠습니다.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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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7하부모습을 보셨습니다.
대체로 자동차하부상태는 위 그림에서와같이
부분적으로 진동방지와 소음방지,부식방지목적차원에서 부분적으로 작업되어 출고됩니다.
물론,부시방지차원에서는
자동차제조에 사용된 철판은 특수처리되어있기에 정상적인 운행에서는 철판이 뚫어지지않습니다..
7~80년대의 자동차처럼 철판이 부식,산화되어 안전에 중대한 영향을 끼칠정도도 아니죠..
다만,
최근에는 1~2cm의 적설에도
각지자체,도로관리청에서 상당량의 염화칼슘이나 제설용염수등으로 확실한 제설작업을 합니다.
이때
자동차하부에서(부분적으로..) 염수등이 쌓여지게되고
세차하지않고 운행하다보면 고여진오염수와 염수등이 서서히 부식을 진행케하는 요소로써 작용하기에
너도나도 이들을 미연에 방어하고자 언더코팅작업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런데요..
우리나라사람들은 ..
얇팍하기에 끝없는 사상을 갖고있는 소수의 무리들(?)이 전국적으로 존재합니다.
원래는 비용도 굉장히많이 들어가는게 맞습니다.
도표하는용제의 량또한 수리터에서 10리터넘게 들어가는게 정상입니다.
그런데 그게 쉽지않습니다.
그저그냥 하루하루 살기에 급급하다보니 자꾸만 질이 떨어지는 용제들로 작업하고 몇푼챙기게에 급합니다.
너도나도..
여기저기서..
석유찌거기나 다름없는 시커먼 용제를 도포하기도하고요.
쉽게작업할 수 있는 묘수를 택하면서 ..
혹은 의뢰자의 진심을 외면한채 내돈이 아깝다는 생각만으로 찰라를 넘어가려는 경우도 있더군요
진정,
차주님은 알지도모르는채
이미 얇팍하게 작업되어진채 차량을 인도하는경우도 있더군요.
언더코팅?..
어쩌면?.
그런식의 저질언더코팅은 작업하지않아도 괜찮습니다.
차라리 저질언더코팅은 차량하부를 지저분하게할 수 있으니 작업을 거절하는편이 낳습니다.
특히,
새차출고할때 선물?..
과연 그들이 수심만우너을 공자로 작업할 수 있을까요?..장담합니다.
이런 요구는 ..
하지도말고 받지도 않는게 서로를 편하게하고 차량자체를 건강할수있을지 모릅니다..
자동차언더코팅?..
할꺼라면 제재로 돈지불하고 제대로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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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설합니다..
아무리 떠들어도..
그저그냥 당장 눈앞에 비용지출이 문제인분들이라면..
아무런 도움이됮않을겁니다.
머플러.
기왕탈착했으니 외부라도 내열성부식방지제 도포합니다.
머플러는 내부에서 엔진가동과동시에 이산화탄소등 증기,기타 유해물질들로 부식이진행됩니다.
그러니...소모품입니다.
나중에 ..
교체하면 됩니다.
그런 구조의 부품중에 일부라고 생각하시면 마음편합니다.
K7하부코팅,
후방에 장착된 연료탱크입니다..
태령자동차는 수성언더코팅제를 사용합니다.
미세진동방지,소음방지,부식방지기능이 탑재된 고퀄리티 사위레벨의 수성용제를 도포합니다.
세차..
기왕이면 새차때 오시고
운행했다면 1년이내에 오시는게 좋습니다.
눈이나 비를 맞으면서 과속운행했다면 세차한번 하고오시면 즉시 작업가능합니다.
하부코팅은
보이지않는부우를 철저하게 작업해야합니다.
보이는곳?..
누구나 다 할 수있는 일이죠..
틈새틈새..
철판부의 접합부위..
오염수가 머무를 수 있는 요새?..
엔진음..
운행중 ..
철판떨림이 에측될 수 있는지점을 중점적으로 최적의 도포량으로 조절하면서 작업합니다.
볼트,너트?.
피해가면서 작업해야 합니다.
훗날에 정비라도할라치면 볼트넛트는 녹방지제만 도포하는게 맞습니다.
여기저기 흩날려도포된 언더코팅제는 정비사의 눈살을 찌프리게 할 수 있으며 욕먹습니다.
대전하부코팅잘하는집,
대전언더코팅추천업소ㅡ,대전녹방지언더코팅
K7하부언더코팅,
한번도포되어 경화된 용제는 절대 떨어지는일 없어야 합니다.
전기배선이나 유분기가 있는 부품에 도포된 용제는 떨어지게되는데요 이들까지 막을 수 없습니다.
정상입니다.
.
태령자동차.
언더방음,방진작업입니다..
언더코팅작업또한 신차출고하고 딱한번만 작업하는 것입니다.
출고후 2~3년지난상태에서는 이미 타임을 잃은것이라고 보시면 맞습니다.
이미 녹방생이 진행된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든 덧씌운다해서 녹방생을 저지할 수 없는게 통상의 이론입니다.
요즘 ..
값비싼 자동차.
여러모로 궁리하고 고심(?)끝에 구입한 소중한 자산일것입니다.
좀더 쾌적하고 안락한 차내환경과 가치를 지속하기위해서는 신차출고후 언더바디코팅작업을 통하여
주행중 미세한 진동을 방어하고
겨울철 염화칼슘등 제설작업으로인한 하부 녹방지를 주목적으로 많은분들께서 작업하십니다.
제대로딘 용제..
제대로하는작업을 통하여 진정한 목적을 이루시기바라겠습니다.
숱한 언더코팅용제들..
무늬만 언더코팅용제..
말로만 언더코팅용제,,
줄줄 흐르는듯한 골탄계열의 석유찌꺼기로 하부를 지저분하게 작업하시렵니까?..
언더코팅제도 중요하지만 작업장,작업자의 풍부한 경험과 스킬로 소중한 자산의 가치를 높여드리겠습니다.
잘 선택하고 작업맡겨주세요..~.....
자동차소음은
1차적으로 엔진시동시 엔진소음,팬소음과 흡기계의 공기흡입음등이 발생합니다.
2차적으로 주행과정중 구동계의 작동음이나 변속기음,타이어음,브레이크음,타이어음,도로마찰음이 발생합니다.
이런 소음외에 차량바디를 스치는 공기음이나
문짝옆으로 지나는 바람가르는 소리등 숱한 외적인 요소로 잡음(소리)이 발생합니다..
특히
가장 불쾌하고 신경을 거스르는 소리는
운전석과 조수석등(앞휀다쪽),엔진룸하단으로부터 유입되는
엔진음이나 타이어음은(도로면과 마찰할때 발생하는 잡음)주행할때는 상시적이서
스트레스를 높여주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또한
주행과정에서 발생하는
도로요철부위를 통과할때 발생하는 구동계진동과
고속도로뿐만 아니라 시내주행에서도 차량하단(하체)철판부등의 미세진동,떨림현상은
차내로 유입되어 쾌적한 차내환경을 방해,악화시키므로 운전자,동승자에게도 감정을 불쾌하게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동승자나 가족등 탐승자와 대화조차 힘들게할정도로 심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조건들을 최소화하기위하여 ..
나아가 쾌적하고 안락한 자동차생활을위하여 ...
타인에게 보여주기위한 내용이 아닌 그야말로 품격있는 자동차생활을 위하여..
이런저런 정보를찾고
실제작업후기등을 수없이 찾아보면서 " 과연 그 효과는 있을까 "?으아해 생각할 수 있는데요
차라리..
그렇게 수많은 시간을 허비하지말고
큰맘먹고 작업해보시면 걱정했던 그 이상 효과가 있습니다..
언더바디코팅작업은
업소별로 또는 시공점(시공자)나름의 원칙이 있을텐데요
이들은 사용하는 용제나 부자재 그리고 시공패턴이나 마인드,노하우,경력,비용에서 서로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 휀다속에
방진패드의 부착이나 차음재의 적용으로
진동원,소음원을 미연에 차단하고 언더코팅제의 도포작업으로
1.부식방지(녹방지)을 한번작업에 덤으로 얻게되고
2.차량가치를 상승시키고
3.쾌적한 차내공간은 안전운행에 기여하게되니
더이상
언더코팅(하부코팅)
휀다방음방청작업을 뒤로 미룰 수 없는 이유이며 목적이기도 합니다.
언더코팅,
대전언더코팅 추천업소입니다..
단순한 녹방지차원의 수박겉핧기식 아마튜어타입의 얄궂은 언더코팅작업은 사양합니다.
퀄리티를 생각하고 소중한 자동차관리에 관심이 깊은분들께만 추천드립니다.
애차가(?)에게만 작업해드립니다..
신차구입해서 오래도록 타실중장기 계획을 가지신분께..
엔진음등 하부소음이나 주행중 타이어음이나 미세진동에대한 스트레스를 느끼시는분들께.
좀더 쾌적한 차내공간을 확보하시려는분들께만 하이퀄리티 작업을 준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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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령자동차...
흔히 몇통뿌려주나요?.
아무 의미없는 질문이며 오히려 바보취급당하기 쉽죠.
용량이 중요한게 아니죠..
철판에 고착력과 흡착성,내구력 인증된 제품들을 추천받는게 중요합니다.
한번시공으로 폐차할때까지 완전한 녹방지기능을 수행하고
주행중 미세떨림음을 차내유입을 방어,차단하는 기능성언더코팅용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이들 용제들의 원가는 허접한 용제들 구입가의 6~12배이상 차이가 있습니다.
인증된 자재(방진패드,불연성차음재,방음지)를 시용하여 안전과 기능,효과에 포인트를 두고 작업합니다.
세월이 지나면
혹은 기타 이유로 센터등에 입고되어 차량을 업(up)해보시면 알게됩니다.
손톱이나 드라이버끝부분등으로 언더코팅작업부위를 눌러보거나 긁어보세요..
좋은 약제는 촉촉한 느낌으로 어쩌면 말랑말랑(?)한 쿠션있는 느낌으로
차체(철판)부에 완전고착된 상태를 수년동안 상태를 유지하여 그 기능을 수행할것입니다.
차체의 미세한 진동을 잡아주는 역할과 부식방지(방청)역할을 묵묵히 수행할것입니다.
작업문의 042-252-8648 010-9800-8811
주소검색 대전 중구 대사동 84-23
자동차특화거리 보문산5가에서 한밭운동장(인동,옥천방향으로)120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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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더코팅?.
시중에..
많은 언더코팅제가 있지만
각 업소에서는 자기만의 노하우와 스킬로써 작업합니다.
용제의 종류도 유성계열의 언더코팅제,수성계열의언더코팅제,고급진동방지언더코팅제등 다양합니다.
주행음의 차내유입을 차단하고자 혹은 주행중 미세한차체덜람을방지하고자 고급언더코팅작업을 선호하고있는 추세입니다.
차음재,흡음재등을 사용하기도하며 부수적으로 다양한 자재를 추가하기도 합니다.
비용도 서로다르게 작업되고 있습니다.
무엇이 정석이냐는 없습니다.
작업자의 경험과 프라이드,스킬에 의해서 작업후 퀄리티는 높아집니다
어떻게 작업하는가?.
중요합니다.
비용은?.
승용차기준으로 #1,=\400,000, #2.=\450,000 #3.=\500,000원입니다.
태령자동차..
방문해서 작업해보세요..
차원이다른 그런 작업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대전 중구 대사동 84-23번지 (보문5가에서 한밭운동장4가쪽으로 110m)
042-252-8648. 예약문의 010-8800-8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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